자유게시판

Home/친목의장/자유게시판
Re : 광릉부원군파 이극배 셋째아들(이세광) 계보 편람문의
  • 등록일 : 2019/09/10
  • |
  • 조회수 : 686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그동안 수집하신 자료를 지참하시고

광릉부원군파 종회로 방문하시어 확인 하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광릉부원군파 종회는 서울 강동구 명일동(지하철 5호선 명일역)에

소재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2) 3426-1096 입니다.

                                                                         [관리자]




------------------- 원문내용 -------------------

수고하십니다. 저는 광주이씨 광릉부원군 이극배님의 셋째아들 이세광의 후손으로 전북 완주군 화산면에서 태어난 이승주라고 합니다. 현재 저는 김포시에 살고 있으며 나이는 47세입니다. 동사무소 기록을 모두 떼어보니 ,,, 아래와 같이 재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이남수)->할아버지(이종호)->증조부(이윤재)->고조부(이용하)->현조부(이양래)까지만 알고 있고 이세광님의 집안 장손가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현조부 이양래님의 위에 이병현->이근회님까지의 재적을 확인조사 중에 있으나 많은 어려움이 있어서 추후 고향 완주군 고산면 동사무소에 내방하여 열람을 신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만 기록이 있을지 염려됩니다. 다만, 아래에 완주군 고산면 양야리에 거주하고 계시는 광릉부원군파 중에 증조부 동생 이현재님의 가족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혹시 모를 다른 족보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완주군 고산면 양야리쪽에 살고 계시는 분들 중에 이현재, 이주봉, 이종대, 이종모, 이종욱, 이종진, 이종구, 이경수 님의 존함으로 광릉부원군파 족보에 등록되어 있는지 그 여부를 좀 알 수 있을까요?


010-8977-6101  

댓글
작성자 : 비밀번호 :
이전글 광릉부원군파 이극배 셋째아들(이세광) 계보 편람문의2019/07/31
다음글 Re : 족보알고싶습니다.2015/12/24